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진에어 좌석지정 알아보기


오늘은 진에어 좌석지정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진에도 저가 항공이기 때문에 많은분들께서 이용하시는 항공인데요 진에어 좌석지정의 경우 추가 비용을 결제하시면 좌석지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기종별 좌석 배치도를 보면 좌석마다 추가로 붙는 비용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각 기종별 좌석 배치도를 볼수가 있으며




자석 배치 그리고 상시 설명이 나오는데요 각각의 좌석에 따라 약간식의 비용은 클리지만 크게 부담되는 금액이 아니라 생각됩니다.


좌석배치의 경우 상세 설명이 적용되어 나오며 약간씩 위치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습니다.



진에어 좌석지정을 하실때는 이용하시는 기종을 확인한다음 좌석 상세설명을 확인후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운임비용에 따른 내용인데요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진에어 좌석지정 이용안내를 보면 항공기 출발 30일 전부터 2일전까지 이용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JINI PLUS SEAT 서비스를 확인할수 있는데요 15cm 더 넓은 좌석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수화물을 우선시 하기 서비스도 제동을 해주고 있습니다.



진에어 좌석지정 운임안내 입니다. 각 노선별 이용운임 안내 인데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진에어 좌석지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항공기 출발 30일 ~ 2일전까지는 꼭 적용을 하셔야 이용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