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은 2천원권 부터 30만원권 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볼려면 우선 홈플러스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한번에 정리를 해봤습니다.





쇼핑 부분을 보면 백화점에서 이용을 할수가 있는데요 갤러리아 백화점,대구백화점,온라인몰,신라면세점,ak플라자,아이파크 백화점 등에서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레저,숙박 부분인데요 대구 그랜드호텔,에버랜드,캐리이반베이,클렌로스 골프클럽,대명리조트,비발디파크,오션월드,한솔오크밸리,스파밸리,부산 아쿠아리움,대명 투어몰,호텔 신라,엠버서터 호텔,호텔 인터불고, 아쿠아팰리스에서 이용할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문화 생활부분 인데요 에쓰오일,CGV,교보문고,핫트랙스에서 이용할수 있습니다.



외식 부분인데요 드마리스,VIPS 빕스,차이나팩토리,비비고,더 플레이스,더 스테이크 하우스 바리 빕스, 불고기 브라더스,아웃백,배니건스,스팀폿,마켓오에서 이용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잘 확인하셔서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